공지 [필독] 추석 연휴 대비 공간 관리 방법 및 긴급 CS 운영 안내드립니다.

안녕하세요, 호스트님. 스페이스클라우드 팀 입니다.

곧 다가올 추석 연휴를 대비하여 공간 관리 방법 및 긴급 CS 운영 안내를 드리고자 합니다.
추석연휴에도 공간 운영을 하신다면,이것만은 꼭 챙겨주세요 :-)


■ 연휴간 진행될 예약은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사전에 충분한 안내를 해주세요.
- 주소안내, 주차안내, 출입 비밀번호 안내, 사용 후 정리 방식등에 대한 안내

■ 연휴간 연락이 가능한 비상연락망을 꼭 등록해주세요.
- 호스트센터 로그인 > 메뉴(우측 상단) > 공간정보 관리 > 공간정보 수정 > 연락처 정보 에서 사용하고 계신 연락처 외 추가로 1개의 연락처를 더 기입할 수 있습니다.

■ 혹시 연휴간 예약을 받지 않으시나요? 임시 휴무일을 꼭 지정해주세요.
- 호스트센터 로그인 > 메뉴(우측 상단) > 공간정보 관리 > 공간정보 수정 > 이용안내 에서 [지정 휴무일 추가] 기능을 통해 휴무일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.

■ 긴급 CS 운영 안내

- 운영방식 : 온라인 1:1 문의 (바로가기)
* 임시운영 기간동안 유선문의는 진행하지 않습니다.
- 운영일 : 총 5일 / 9월 18일(토) ~ 9월 22일(수)
- 운영시간 : 오전 11시 ~ 12시(1시간) / 오후 2시 ~ 3시 (1시간)

*공간 등록, 공간 검수, 광고 문의는 9월 23일(목)부터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.


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라며, 무엇보다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



스페이스클라우드 팀 드림.


스페이스클라우드의 호스트가 되어보세요!

스페이스클라우드 호스트센터에서 호스트 가입, 공간등록부터 정산까지 서비스 매뉴얼을 받아보세요.